로그인 후 간편결제 가입 및 비밀번호 등록으로 이용가능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맞춤형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아이티데일리]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대표 최병우)은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의 맞춤형 간편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다날은 자사페이를 원하지만 결제 서비스 개발이 부담스러운 기업을 위해 연동할 수 있는 ‘오픈형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대형 가맹점들과 계약을 체결하며 B2B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는 로스트아크, 테일즈런너, 크로스파이어, 소울워커 등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였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의 게임 로그인 후 최초 1회만 간편결제 가입 및 비밀번호 등록을 마치면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게임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6월 11일까지 휴대폰으로 20,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즉시 할인 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날 관계자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들의 결제시간을 단축시켜 이탈율을 감소시키고, 가맹점의 재구매율을 높여줘 많은 기업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다날의 오픈형 간편결제 서비스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해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편의성 증대로 락인(Lock-in) 효과를 가져 올 수 있어 지속적으로 서비스 확장에 이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