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화 및 자동화ㆍ 최신 정보기술 적용, 시·도립대, 중소규모 기관 및 단체에 적합

▲ 씨앤에프시스템의 물품관리 솔루션<사진>이 최근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아이티데일리] 씨앤에프시스템의 물품관리 솔루션인 ‘올샵 물품관리 v1.0(ALL# Goods v1.0)’이 GS 1등급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4월말 GS인증을 획득한 ‘올샵 물품관리 v1.0(ALL# Goods v1.0)’은 오픈소스 기반의 물품관리솔루션으로 최신 정보기술을 적용하고 표준화 및 자동화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공공기관 또는 정부 출자 출연기관 중 중소규모 기관 및 단체에 적합 씨앤에프시스템의 올샵 물품관리 솔루션은 오픈소스기반으로 초기 도입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하고 기관 고유의 업무 특성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QR코드 활용으로 기존의 RFID를 대체할 수 있는 효율적인 물품관리는 물론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적용으로 확장성이 뛰어나다.

또한, 물품의 취득에서부터 처분 매각까지의 운용상태를 표준화하고, 물품의 취득 / 운용/ 관리전환/ 처분/ 매각 등 다양한 프로세스를 자동화했다.

씨앤에프시스템은 이번 물품관리시스템의 GS인증 획득을 계기로 공공기관, 특히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산하기관, 국·공립대학, 시·도립대학 등에 대한 영업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올샵 물품관리 솔루션 구성도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