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 갤럭시S10 5G와 엘지전자 LG V50 ThinQ 회원 가입유치가 치열한 가운데 올 해 연말 5G 가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5G의 인기가 높은 것은 안정적인 기지국이 빠르게 증설된 것과 높은 보조금으로 부담없는 단말기 가격이다.

65만 명 회원 스마트폰 공동구매 '공짜버스폰 카페'에서는 주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높은 가격으로 구매가 쉽지 않았던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일제히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받아 즉시 구매가 가능하여 회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단연 인기가 가장 높은 모델은 LG V50 ThinQ, 갤럭시S10 5G 모델이며 이유는 높은 보조금으로 저렴한 가격과 고성능의 스펙, 디자인, 사은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공짜폰, 효도폰을 찾는 고객이 많은 5월인 만큼 갤럭시S9, S8같은 할부원금 0원 단말기도 인기가 매우 높다.

또 최근 출시된 갤럭시A30과 갤럭시A8 2018 단말기 역시 SK, KT, LG통신사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할부원금 0원 공짜로 구매가 가능하여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2012년부터 운영된 공짜버스폰 카페는 누적개통 20만 건, 진행공구 10만 건, 후기 1만 건으로 신뢰가 두터우며 간편한 주문시스템, 후개통, 현금완납시 제품 수령 후 개통 직전 입금으로 신뢰도가 매우 높다.

LG V50 ThinQ 및 갤럭시S10 5G 가격과 휴대폰 할인 정보는 '공짜버스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