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일류 기업, 데이터 기반 혁신으로’ 주제로 패밀리 세미나 개최

 

[아이티데일리] 엠로(대표 송재민)는 다음달 11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기업 대상의 패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초일류 기업, 데이터 기반 혁신으로’라는 주제로, 데이터 활용도를 높여 경쟁력을 창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생생한 실제 사례들이 소개된다.

먼저 정윤식 KT 전무가 ‘디지털 혁신 실천의 출발점, DATA’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며, 최정욱 국민대 교수가 ‘디지털 구매의 발전과 현황’에 대한 주제 발표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엠로의 ‘디지털 구매 혁신’ ▲포스코ICT의 ‘데이터 기반 구매 관리 고도화’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제조기업 공정 최적화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추진’ ▲에이치라인의 ‘IoT 기술을 활용한 선원 안전 관리 시스템 적용 사례’ ▲서울아산병원의 ‘차세대 시스템을 위한 의료 기준 정보 표준화’ 등의 발표가 이어진다.

엠로 측은 “여러 산업 현장에서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AI) 등의 디지털 혁신 기술로 데이터의 활용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데이터의 시대에 기업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실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엠로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