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썸바이미

[아이티데일리] 청소년기를 지나 성인이 되어도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고통받는다. 계속 여드름이 발생하는 것도 큰 고민이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예전에 생겼던 여드름 흉터가 평소의 인상에도 큰 영향을 준다. 이렇듯 여드름은 잘못 관리할 경우 흉터가 생기거나 착색되기 쉽기 때문에 철저한 예방 및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실제로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얼굴트러블 케어 관련 화장품은 물론이고 미백이나 색소침착과 관련한 제품들을 사용하기도 하고 전문 병원을 통해 시술 상담을 받기도 한다.

그러나 그 비용이 만만치 않기에 지속적으로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제품들로 홈케어를 하는 것도 필요하다. 흉터나 재생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함유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착한 성분의 화장품을 만드는 국내 뷰티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의 ‘썸바이미 스네일 트루시카 미라클 리페어 세럼(SOME BY MI SNAIL TRUECICA MIRACLE REPAIR SERUM)’이 추천할 만 하다. 

이 제품에 주요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는 성분은 식용 달팽이 농가 사육사들의 피부 상처가 빠르게 회복되는 것을 보고 연구를 통해 달팽이의 ‘뮤신’이라는 점액질을 발견했다고 한다. 특히 이 제품에 함유된 ‘블랙스네일’는 겨울잠을 자는 동안 최대 6개월까지 체내 자양분으로 견딜 수 있을 정도로 강인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다. 

이와 같은 블랙스네일 성분과 함께 결합된 썸바이미 만의 독자 성분인 ‘트루시카’는 쑥, 티트리, 병풀, 병풀의 유효 성분을 고농도로 추출한 병풀정량추출물 이렇게 총 4가지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성분들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하는데 효과적인 성분으로 피부 장벽이 약해져 외부환경에 쉽게 자극 받아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 보충과 함께 진정을 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썸바이미 스네일 트루시카 미라클 리페어 세럼’은 썸바이미의 독자성분인 트루시카와 블랙스네일이 결합된 Snail Truecica ™성분이 890,000ppm함유 되어 있어 피부진정과 리페어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또한 이 제품은 스네일 제품 특유의 끈적임 없이 매우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부담없이 바르기 좋고 특히 자연 유래 BHA 성분 함유로 부드럽게 각질케어가 가능해 스네일 트루시카의 유효성분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썸바이미의 모든 판매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