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D.Va’ 신규 스킨 공개

▲ 블리자드가 ‘오버워치’출시 3주년 감사제 이벤트 오는 22일부터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블리자드는 이번 감사제에서 선보이는 신규 스킨 ‘학생 D.Va(디바)’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는 22일부터 6월 10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된다.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학생 D.Va’를 포함 총 6개의 신규 전설 스킨과 3개의 영웅 스킨이 공식 출시된다.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 영웅들의 ‘춤’ 감정 표현도 추가된다.

‘오버워치’ 신규 플레이어 및 과거 난투를 다시 즐기고 싶은 유저를 위한 콘텐츠도 마련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 이벤트에서 선보인 수집품을 얻을 수 있다. 과거 인기 난투 모드 및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PvE(플레이어와 인공지능 대결) 협동 난투 모드가 아케이드에 추가, 일별 플레이 가능하다.

감사제를 즐기는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하면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기간 중 지난 이벤트 전리품은 모두 전리품 상자에 추가된다.

또한 감사제 이벤트 시작과 함께 29일까지 1주일간, ‘오버워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평소 오버워치를 경험하고 싶었던 만 12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윈도우 PC, 플레이스테이션 4 및 엑스박스 원 등을 통해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감사제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학생 D.Va’는 한국형 영웅인 ‘D.Va’를 소재로 한 신규 스킨이다. ‘D.Va’ 고유의 핑크색 컬러를 중심으로, 자켓과 주름치마 등의 요소로 교복 디자인을 표현했다. ‘학생 D.Va’에 걸맞게 헤어 스타일과 색상은 단정한 느낌으로 디자인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