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바이오 기업 ㈜비피도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상 1, 2층에서 진행되는 국내 대형프리마켓 ‘띵굴마켓’에 참여해 지근억 비피더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행사에서는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 라인과 온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1+1 행사가 진행된다. 이밖에도 지근억 비피더스 프로모션은 물론 덴티 후레쉬, 부모님 유산균 효(HYO),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프로지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찾는다.

특별 이벤트로는 현장에서 지근억비피더스 카카오톡 친구추가시 5포 샘플 추가 증정을 한다고 한다.

지근억 비피더스 베이비는 12개월 이상 36개월 미만 유아용 제품으로 유아기 아이들의 원활한 장기능을 돕는다. 원료 또한 아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으로 올리고당, 식이섬유, 혼합비타민, 칼슘 등 부원료까지 신경써서 만들어졌다.

지근억 비피더스 프리미엄은 온가족을 위한 라인으로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유산균 제품이다. 대장과 소장을 관리하는 동시에 균주 조성을 통해 장기능에 도움을 준다.

한편 행사는 ㈜비피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1+1 프로모션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진행되는 지근억 비피더스 라인은 비피더스 베이비, 비피더스 프리미엄, 비피더스 프로지 등이 있다.

한편, (주)비피도는 유산균 전문가인 현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지근억 교수가 설립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