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사이트 방문없이 주소창에서 검색 가능"

국내 최대 인터넷 검색순위 제공 사이트 피앙(대표 최경재; www.fian.co.kr)은 인터넷 포털사이트와 쇼핑몰을 인터넷 주소창에서 한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워서치(Power Search)" 프로그램을 개발해 서비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네이버, 다음, 야후, 구글 등의 검색포털 사이트와 옥션, 지마켓 등의 쇼핑몰 사이트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인터넷 주소창에서 한번에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해주는 특성상 인터넷 업계종사자들이나 인터넷 서핑 매니아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파워서치를 사용하려면 우선 피앙 사이트에 들어가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에 인터넷 주소창에 "포털사이트명과 키워드" 또는 "쇼핑몰이름과 키워드"를 쳐 넣으면 해당 포털사이트 또는 쇼핑몰에서 원하는 검색이 이루어진다.

쉬운 예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열고 주소창에 "네이버 안녕하세요" 라고 치면 네이버에서 "안녕하세요"를 검색한 결과가 나타나는 식이다.

이 회사 최경재 사장은 "파워서치는 피앙에 회원으로 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며 "향후에도 네티즌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킬러 서비스 프로그램들을 개발해 배포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피앙은 최근 한국형 CPC(클릭당 과금 방식) 광고 모델인 "파워스폰서"를 통해 국내 최저 클릭당 광고 비용으로 중복 클릭 제거, 타깃 노출 등의 차별화되고 실질적인 광고 효과를 제공해 줌으로써 광고주와 매체 모두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