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 대상 다양한 혜택 마련

▲ 이통 3사가 LG전자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를 출시한다.(사진제공: KT)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는 LG전자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ThinQ)’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 V50 씽큐는 6.4인치 디스플레이의 아스트로 블랙 단일 색상으로 출시됐다. 출고가는 119만 9천 원(VAT 포함)이다. 특히 전용 액세서리인 6.2인치 크기의 올레드(OLED) 듀얼 스크린(21만 9천 원, VAT 포함)으로 동시에 두 개의 화면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V50 씽큐’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V50 씽큐’를 사전 예약하고 5월 16일까지 개통하거나, 5월 13일까지 V50 씽큐를 구매하면 약 25만 원 상당의 LG전자 액정파손비용을 1년간 보장받는다.

또한 6월 30일까지 구매하면 LG전자 듀얼스크린(21만 9천 원, VAT 포함)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구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LG V50 씽큐’ 기프트팩(앱)에서 6월 3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 외에도 5월 31일까지 LG페이 앱에서 매일 50명에게는 룰렛 추첨을 통해 LG가전, 스타벅스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SK텔레콤은 ‘V50 씽큐’ 구매시 최대 77만 3천 원의 공시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GX 및 ‘V50 씽큐’ 출시 기념으로 SK텔레콤 5GX모델인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유럽축구 결승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20일까지 기간 내 SNS 미션 참여 후 T월드 다이렉트 응모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5명을 선정, 1인 2매씩 ‘유럽 축구 결승전 관람권(in Madrid) + 왕복 항공권 + 숙박권’을 제공한다.

타 통신사와 달리 SK텔레콤 이용자는 사용하던 G6, V20 단말을 반납하면 제조사와 동일한 보상가액을 즉시 할부원금에서 할인 받는 ‘T안심보상’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V50’를 개통하면 스마트폰 조기 교체·액정 파손·휴대폰 분실 등을 지원하는 ‘5GX 클럽_V50’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V50 구매 후 12개월, 24개월 경과 시점에 스마트폰 교체 시 출고가의 최대 50%를 면제 받을 수 있고, 액정파손 수리비 지원, 분실 시 임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KT는 ‘V50 씽큐’에 최대 60만 원의 공시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블 보조배터리와 마운틴 베타 3in1 고속 충전 케이블이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마블 블루투스 스피커·마블 공기청정기 ▲요이치 삼각대 셀카봉·블루투스 이어폰 ▲오피스용 화분 공기청정기·오아 무드가습기 등 3종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KT숍에서 ‘놀라운 5G 초능력’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그램 노트북,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NAPAL 액자스피커, 스타벅스 쿠폰 등을 증정한다. ‘놀라운 5G 초능력’ 이벤트는 이번 달 24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KT숍에서는 ▲KT 멤버십 포인트 ▲제휴 포인트 ▲KT숍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을 활용해 더욱 저렴하게 ‘V50 씽큐’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KT는 카드 제휴할인, 슈퍼체인지, 48개월 할부 등 다양한 구매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V50 씽큐’ 구매시 최대 57만 원의 공시지원금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5G 콘텐츠를 무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9월 말까지 구매하면 증강현실(AR)·가상현실(VR)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5월말까지 구매하면 VR 헤드셋(HMD)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5G 라이트 요금제 고객은 3만 원에 구매 가능). 7월초까지 구매하면 3개월간 인기 모바일 게임 5종(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모두의 마블, 포트리스M, 메이플스토리M)에 대한 제로레이팅 혜택이 적용된다. 아울러 5G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하면 넷플릭스 3개월 이용권도 제공된다.

공식 온라인몰 U+숍에서 사전예약 및 구매를 진행하면 올인원 무선 충전패드, 차량용 무선 충전 자동 센터 거치대,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차량용 공기청정기, 보조배터리(10,000mAh), 록시땅의 핸드크림 세트 중 1개 상품을 선택해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숍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올레드 55인치 TV, 스타일러, 건조기 등 LG프리미엄 가전 6종과 신세계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는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 신한카드 제휴할인 등 다양한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