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보안 시장에서 기반 다져나갈 것"

안철수연구소(대표 오석주)는 19일 여의도 CCMM빌딩에서 네트워크 보안 사업 협력사 30여 곳을 초청해 '2007년 하반기 파트너 간담회'를 개최하고, 향후 네트워크 보안 사업 강화를 위해 협력사와 더욱 긴밀하게 공조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기존 채널 구조를 총판 체제로 단일화해 총판의 책임과 권한을 대폭 강화한 이후 처음 개최한 것으로 각 총판사들이 안철수연구소와 동일한 책임과 의무를 가지고 적극적인 사업을 전개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자리이다.

안철수연구소는 향후 파트너 간담회를 반기에 한 번 정례화해 고객 접점에 있는 협력사들의 현장감 있는 의견을 듣고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을 기획해 독려해나갈 계획이다.

안철수연구소는 트러스가드 제품군, 앱솔루트 제품군의 판촉을 위해 다양한 협력사 지원계획을 발표했다. 앱솔루트 방화벽/IPS 제품군의 경우 우선 시연용 장비를 협력사에 할인가로 공급해 고객의 요구에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사에 설치된 기존 제품군을 최신 장비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트러스가드 UTM/SCM 제품군의 경우 전문 협력사를 선정해 영업 권한을 대폭 강화해 부여하기로 했다. 다량 공급하거나 초중고교에 공급할 때 할인 혜택을 주는 등 초기 시장의 주도권을 선점하고 및 유통 시장에서 영향력을 증대하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기로 했다.

최근 안철수연구소는 협력사의 적극적인 활약으로 굵직한 공공기관, 교육기관을 중심으로 '트러스가드 UTM' '앱솔루트 방화벽' 등의 네트워크 보안 제품 공급 계약을 속속 성사시키고 있다.

안철수연구소 유경열 보안사업본부장은 "협력사와 긴밀히 공조해나감으로써 안철수연구소가 네트워크 보안 시장에서 진정한 리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반을 다져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