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버너 SW 기본 제공…세부 성능 설정 조절 가능

▲ MSI,  ‘MSI 지포스 GTX 1650 에어로 ITX OC 4GB’ 그래픽카드 출시

[아이티데일리]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GTX 1650 에어로 ITX OC 4GB’를 공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MSI 지포스 GTX 1650 에어로 ITX OC 4GB’는 튜링 아키텍쳐 기반의 GTX 1650을 탑재해 부스트 클럭 1,740MHz와 GDDR5 메모리로 높은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17cm의 사이즈로 소형 폼팩터 PC 및 미니 ITX PC에서도 배틀그라운드 등 고사양 게임을 가능하게 해주는 그래픽카드다.

‘MSI 지포스 GTX 1650 에어로 ITX OC 4GB’는 미국 국방성의 검사 기준을 통과한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을 사용해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MSI 애프터버너’ SW도 기본 제공해 그래픽카드의 세부적인 성능 설정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MSI 지포스 GTX 1650 에어로 ITX OC 4GB’를 구매하면 인기 게임 ‘포트나이트’의 아이템 코드를 제공받는 이벤트와, 구매 후 사용 후기 작성 시 ‘스팀 월렛’ 코드를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MSI 지포스 GTX 1650 에어로 ITX OC 4GB’에 관한 추가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