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 인텔리전스 시스템 적용…사용자 중심 UX개선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모니터랩이 ‘아이온클라우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모니터랩(대표 이광후)은 클라우드 기반 웹 보안 서비스 ‘아이온클라우드(AIONCLOUD)’의 웹공격 방어 기능을 강화하고 서비스 관련 콘텐츠를 확대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영문, 일문, 국문 공식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아이온클라우드’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웹 공격과 취약점에 대한 방어 및 비정상적인 접근 등에 대한 보안을 제공해주는 웹 보안 서비스다. 이번 리뉴얼에서 AI 기반 엔진을 사용하는 AICC (Application Insight Cloud Center)로 위협 인텔리전스(Threat Intelligence) 시스템을 적용해 웹 보안 기능을 고도화했다.

WAF(Web Application Firewall) 서비스는 무차별 대임(Brute Force) 공격, 악성 봇(bot) 공격, OWASP 톱10 취약점 공격 등 주요 웹 공격 방어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웹사이트의 악성코드를 분석, 탐지해주는 WMD(Web Malware Detection) 서비스는 실시간 업데이트된 URL 카테고리 정보 및 평판 정보를 볼 수 있게하는 등 기능을 강화했다.

‘아이온클라우드’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WAF 서비스 5GB 무료 사용은 물론, WMD 서비스까지 최대 3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간단하게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해 해당서비스에 도메인을 등록하면 이벤트 신청이 된다.

윤승원 모니터랩 사업개발본부장은 “글로벌 웹보안 서비스 브랜드로 ‘아이온클라우드’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올 4월 미국법인을 설립했다”며 “이번 서비스 및 홈페이지 리뉴얼로 새롭게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온클라우드’는 글로벌 보안 네트워크 위에 15개 지역, 40개 데이터 센터의 세계적인 서비스 인프라를 갖춘 글로벌 웹 보안 서비스로, 다수의 국내외 파트너와 화이트라벨링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는 물론 일본, 북미 유럽으로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