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코스닥 상장사 ICT 전문기업 이트론이 효율성 높인 산업용 태블릿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트론은 최근 LINOTI 산업용 태블릿 신제품 'LT100K'(10.1")와 'LT80'(8")를 출시했다. 이는 강력한 성능의 Intel CPU, 우수한 내구성(IP65, 67), 내장 LAN(RJ-45) / 시리얼(RS-232) 포트 지원, Windows 10 및 Android OS 사용 가능하다.

또 도킹크레들 같은 다양한 주변기기 옵션을 갖추고 있어 모든 산업현장에 완벽한 사용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LINOTI는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효율성 ▲사용 편의성 높인 디자인 ▲우수한 내구성 등으로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라인이다.

 

이트론은 이러한 LINOTI 산업용 태블릿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트론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 참여 및 제품 문의 시 커피쿠폰 및 무료 데모제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트론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발판으로 지속적인 태블릿 개발에서부터 유지보수까지 책임지는 이트론의 명성을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여기서 나아가 현재 개발 중인 러기드 PDA, RFID 리더기 출시 등 Total LCT 디바이스 전문 업체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