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환경에서의 SIEMLESS 통합 보안 서비스 강조

▲ AWS Summit Seoul 2019에서 채현주 오픈베이스 채현주 이사가 Alert Logic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는 지난 17일부터 이틀 동안 개최된 ‘AWS Summit Seoul 2019’에서 클라우드 통합 보안 서비스인 Alert Logic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SIEMLESS 통합 보안 서비스, Alert Logic’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 채현주 오픈베이스 이사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특성을 살펴보고, 전문적인 보안 지식이나 자체 구축 보안시스템이 없이도 즉시 활용할 수 있는 ‘Alert Logic’의 보안 서비스를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전시장 내 별도 마련된 부스에서는 ‘Alert Logic’이 각 고객의 클라우드 환경 특성에 맞춰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 지와 그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이익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2002년에 설립된 ‘Alert Logic’은 미국 텍사스 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체 보안 플랫폼과 보안 전문가가 결합한 고품질의 보안서비스를 24시간 경제적인 비용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오픈베이스는 ‘Alert Logic’의 국내 유일의 파트너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