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선 상반기 재고정리를 시작해 막바지 재고소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LG V40·LG V35·LG G7 ThinQ 가격 할인을 실시하여 80% 이상 재고소진 중에 있으며, LG V40 가격 5만원대 LG V35 및 LG G7 ThinQ 가격은 0원에 구매가 가능해져 출시 후 가장 많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10 5G 반값할인 가격도 주목 받고 있으며, 우려의 목소리에도 불구하고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5G 기종의 판매량이 연일 갱신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올댓폰에서 갤럭시S10 5G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S10 5G는 호조를 보이고 있는 만큼 여러 가지 스펙들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그 중에서도 대용량 4500mAh의 배터리로 한 번 충전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더 나아가 카메라 스펙, 다채로운 색상까지 적용시켜 여러 부분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외에도 삼성에서 제공되는 5만원 할인쿠폰, Hatch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 CameraFI 라이브 올인원 6개월 무료이용권, 리니지M 스페셜 아이템,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이용권, 갤럭시스토어 폰트5개 무료다운로드까지 제공된다.

갤럭시S10 5G 기종의 독주가 이어지자 올댓폰에서는 LTE 스마트폰 재고정리를 위해 갤럭시S10 LTE 모델을 필두로 갤럭시S8, 갤럭시S9까지 동시 인하를 진행하고 있다.

올댓폰 관계자는 “갤럭시S10E 모델 가격은 2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고 갤럭시S8은 0원 공짜폰 대열에 합류했으며 갤럭시S9 역시 좋은 조건으로 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면서, “갤럭시S10 5G 통신문제는 금방 정상화 될 것으로 보이며, 현재 갤럭시S10 5G 기종이 최저가로 낮아졌을 때 구입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