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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애니-디비시스, CCTV영상보안 시장 공략 위해 협력파트너십 통해 유치원, 아파트 등 CCTV보안취약지역 집중 공략
   
 

[아이티데일리] 통합 정보보호기업 마크애니(대표 최종욱)는 NVR(Network Video Recoder)제조사 디비시스와 CCTV영상보안 틈새시장 공략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CCTV관제센터가 없는 소규모 공공기관, 아파트, 유치원 등을 위한 영상보안 제품 개발과 공동 영업으로 점유 시장 확대 및 입지강화를 도모한다. 디비시스의 주 타깃인 공동주택 시장에 마크애니가 보유한 CCTV영상보안 기술력 및 다수의 관제센터 구축 경험을 결합 해 새로운 시장을 발굴, 함께 개척한다는 취지다.

마크애니는 CCTV영상 보안 및 관제센터 통합관리 솔루션 라인업 전체를 기업으로, 2013년도부터 공공 관제센터에 영상반출 시스템을 공급해왔다. 작년 말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지능형 CCTV솔루션 인증’을 획득한 지능형 선별관제 시스템 ‘마크애니 스마트아이(MarkAny SmartEYE)’를 출시하며 영상분석 시장까지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디비시스는 NVR제조기업으로, 그간 쌓아온 구축 경험과 전국 14개 AS지정점 운영, 24시간 찾아가는 서비스를 강점으로 내세우며 성장세를 이어왔다. 특히 차량번호추출, 화재감시 등 사용자 편의와 안전을 위해 손실없는 영상확보에 힘쓰고 있다.

최종욱 마크애니 대표는 “최근 사회 전반에 CCTV가 꾸준히 증가하며 무분별한 CCTV영상 유출로 인한 개인정보 침해 등이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면서, “디비시스의 NVR시스템과 마크애니의 CCTV영상보안 솔루션의 결합은 관제센터가 없는 소규모 CCTV운영 기관도 복잡한 구축절차 없이 영상보호가 가능한 환경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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