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10 5G·갤럭시S10E·갤럭시노트9 스마트폰 가격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모션 내용에 따르면 오로지 순수 단말기값에서 할인을 제공하며, 갤럭시S10 5G는 40만 원대, 갤럭시S10E는 7만 원대, 갤럭시노트9은 3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S10 5G,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9의 경우 최근 출시한 최신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반값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이례적인 일이라고 볼수 있다.

SK텔레콤, KT, LG U+(유플러스) 3사 통신사들의 고객 유치 목적으로 공시지원금이 상승한것으로 보이며, 여기에 스마트상식에 추가 할인을 더해졌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이밖에도 스마트상식에서 에스케이, 케이티,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 기기변경, 번호이동, 선택약정, 공시지원금 등 가입유형에 따라 할인율을 달라질 수 있지만 갤럭시S10, 갤럭시S10+, LG G8,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 아이폰XR, 갤럭시S8, LG G7, V40, 갤럭시S9등 스마트폰에 최대 할인률이 반영이 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더불어 카페 내 포토 구매후기, 개봉기, 리뷰 이벤트 참여시 백화점 상품권 2만 원을 100% 지급한다.

한편, LG V50 ThinQ 출시일은 4월 19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연기가 되었으며 5월 중에 출시가 될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LG V50 씽큐는 듀얼 스크린, 전후 5개의 카메라와 같은 차별화된 스펙과 성능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 상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