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세컨디바이스매니아

[아이티데일리] 어린이 키즈폰·핸드폰을 전문으로 공동구매 카페 세컨디바이스 매니아에서는 미취학 아동을 위한 키즈워치와 초등학생 새내기들을 겨냥한 미니폰 재고 정리가 들어가면서 추가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세디매에서는 현재 SKT 키즈폰 준3·준3 스페셜 에디션 가격 0원, 쿠키즈 미니폰 10만 원대와 KT 키즈폰 네이버아키폰 가격 0원에 추가로 요금제 할인이 진행 중으로 최대 100% 할인을 받아볼 수 있으며 LG 키즈폰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 가격 0원에 특별혜택 4개월 요금 지원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쿠키즈 미니폰의 경우 지난 3월 마블 디자인이 출시 소식과 함께 기존의 위치 전송 및 조회 기능이 업그레이드되며 인기 상승과 함께 품절을 일으켜 구하기 어려웠지만 세디매에서는 남은 재고를 신규가입 특가 진행 중이다. 

'세디매'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기 위해 남은 재고를 정리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 가족 여행, 나들이하러 갈 때 아이들의 안전을 책임져주는 키즈폰의 가격이 비싸면 안 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초등학생 핸드폰(스마트폰) 데이터 부족을 해결해줄 수 있는 휴대용 와이파이 KT 슬림에그2·아이언에그 가격 0원과 상품권 지급되는 지인 추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