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홈쇼핑 프로그램에서 약 3,000억원대 매출기록을 올린 뷰티 전문 쇼호스트 정서경과 실종된 턱선도 살리는 성형메이크업의 강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NS홈쇼핑 <뷰티의맛>을 통해 고객들과 만난다.

정서경 쇼호스트는 GS홈쇼핑 실크테라피 최대매출 기록, 홈앤쇼핑 개국이래 최대매출 기록 등등 놀라운 홈쇼핑 기록 갱신을 보여주고 있는 뷰티 전문 쇼호스트로, 현재는 라이프타임의 예능프로그램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기도 하다. 그녀는 만들어진 제품을 잘 파는 것도 좋지만, 본인의 손으로 정말 필요한 기능을 넣어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싶다는 의지를 가지고 올 초 근무하던 홈쇼핑사에서 독립, NS홈쇼핑과 손잡고 본인만의 쇼를 직접 만들게 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파트너로, 시청자들에게 코믹한 웃음을 전달하며 최근 예능계를 장악하고 있으며 이미 뷰티업계에서는 ‘뷰티금손’으로 정평 나있는 홍현희를 선택했다. 그녀는 자신만의 노하우로 콤플렉스인 턱살을 커버하는 메이크업은 물론 남편 제이쓴의 광대도 메이크업으로 커버할 만큼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는 후문.

정서경&홍현희의 <뷰티의 맛> 첫 번째 상품은 정통 골기테라피, 작은얼굴 “금단비가”와 함께 개발한 <V-effect 리프팅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서경의 깐깐한 뷰티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들어간 <V-effect 리프팅팩>은 홍현희의 실질적 니즈까지 더해져 놀라운 효과를 보여주는 상품이라고 한다.

깐깐한 상품선택으로 정평이 나있는 정서경 쇼호트와 턱선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의 케미는 4월 19일 (금) 오전 8시 20분 NS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