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2007 정품 사용 권장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MS 오피스 정품 변환 키(MLK)나 오피스 2007의 정품 패키지(FPP)를 구입한 고객에게 오피스 2007 엑셀 온라인 교육 수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42명에게 복합기, USB 메모리, 무선 인터넷 공유기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MLK(Medialess License Kit)는 오피스 2007의 60일 무료 사용 평가판인 '오피스 레디'가 탑재된 PC를 구입한 고객이 60일 이내에 정품 전환시 구입하는 라이선스 키로 일반 패키지 제품(FPP Full Package Product) 보다 40% 저렴하다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설명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 마케팅 본부에서 오피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준석 이사는 "이번 특별판매 이벤트는 일반 패키지 제품 가격 대비 40%나 저렴하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07을 구입할 수 있는 정품 변환 키(MLK) 제품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정품 오피스 사용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행사 홈페이지(http://www.microsoft.com/korea/office-even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