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의 디자인 컨셉 전면적으로 적용


▲ KB카드_메인





디지털 에이전시업체 유플리트(대표 최근화 www.uPleat.com)는 "웹 2.0" 기반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KB카드(http;//www.kbstar.com)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웹사이트 개편의 디자인 컨설팅과 제작을 담당한 유플리트는 기존 KB국민은행의 표준가이드를 탈피하고 KB카드의 디자인 컨셉인 "Post Classic"을 전면적으로 적용하여 온·오프라인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고객들이 가장 빈번하게 사용하는 사이버지점 및 카드상품 안내 등에 카드사 최초로 플렉스(Flex)라는 Web2.0 인터페이스 구현 기술을 적용, One Screen Multi Use(한 화면에서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환경)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서비스 사용행동패턴을 추적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최적화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에게 보다 밀착된 1:1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