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가능

▲ ‘삼국지킹덤디펜스’

[아이티데일리]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의 출시일을 오는 10일로 확정하고, 하루 앞선 9일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중순 사전등록을 시작하며 공개된 ‘삼국지킹덤디펜스’는 각 장수의 특징을 살린 실사 풍 일러스트와 3D 그래픽은 물론,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게임성 등이 특징이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디펜스를 멈출 수 없다!’라는 슬로건과 같이 장비, 여포, 주유 등 80여 명의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게임이다. 아울러 타워디펜스의 장점인 쉬운 조작을 기반으로 적 특성에 따라 물리적인 공격과 이동 속도 저하 및 일정 시간 속박, 방어력 감소 등 내가 보유한 영웅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킬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 캐릭터를 모아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의 재미 요소를 가미했으며, 매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군단전, 월드보스, 흉노 토벌 콘텐츠, 경기장 등 콘텐츠가 제공된다.

게임펍은 ‘삼국지킹덤디펜스’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선 사전등록 신청만해도 금색장수 마초, 은화 등 3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이머들은 중국 삼국시대 촉한의 책략가인 제갈량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획득한 금화로 갤럭시 탭 A6, 에어팟,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상품 응모 시 필요한 금화는 지인과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해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