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창출 및 근로자 업무 환경 개선 등 공적 인정

▲ ‘제18회 공정거래의 날’ 기념식에서 티맥스소프트 대통령 표창 수상

[아이티데일리]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동철)는 1일 개최된 '제18회 공정거래의 날' 기념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티맥스는 외산 SW기업이 우세한 SW산업에서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SW 기업이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도록 생태계를 조성하고, 중소 협력사와 상생 환경 조성을 통해 SW산업의 공정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티맥스의 경영 철학인 '원칙 중시의 정도경영'을 바탕으로 공정거래 윤리를 확산시켰고, 대규모 청년 일자리를 창출 및 근로자 업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인 점, 사내 봉사 단체인 '티맥스나누미'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을 고민하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온 것에 대해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티맥스관계자는 “이번 대통령 표창을 계기로 그동안 지켜온 경영 철학을 공고히 하고, 국내 대표 SW 기업으로서 산업 생태계에 공정하고 투명한 경쟁 문화가 더 확산돼 관련 기업들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공정경제 실현에 더욱 앞장 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대표이사는 "제18회 공정거래의 날을 맞이하여 티맥스소프트가 공정거래제도를 발전시키고 기업간 상생협력 및 경쟁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역차별이 없는 공정경쟁을 바탕으로 건전한 SW 사업 생태계 조성과 국내 SW 기업의 활성화를 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정거래의 날은 공정거래규범 자율준수에 대한 국민의식과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02년 제정됐으며,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공정경쟁연합회,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중소기업중앙회 등 민간 기관이 주관하고 공정위가 후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