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수익성, 교육, 커뮤니케이션 등 고려해 우수 파트너 프로그램 선정

 

[아이티데일리] 퀘스트소프트웨어(이하 퀘스트)는 채널컴퍼니의 브랜드 CRN이 선정한 2019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2년 연속 5-스타(Star) 등급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가이드는 매년 IT 채널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거나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들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5-스타로 선정된 최고 등급 파트너 프로그램은 각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들에서 솔루션 제공 업체에게 최상의 파트너십 요소들을 제공하는 기업들을 공인한다.

채널컴퍼니 연구진들은 올해 5-스타를 결정하기 위해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 파트너 수익성, 파트너 훈련과 교육 및 지원, 마케팅 프로그램과 리소스, 영업 지원,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한 투자를 바탕으로 각 기업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평가했다.

퀘스트는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며, 파트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다음 단계의 기술 및 비즈니스 최적화를 달성할 수 있다. 퀘스트의 파트너 써클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유연한 멀티 레벨 프로그램으로, 퀘스트 파트너에게 헌신과 경험을 잠재적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릭 크리그 퀘스트 채널프로그램 및 오퍼레이션 이사는 “파트너는 비즈니스의 초석이며 파트너 써클 프로그램은 파트너가 비즈니스를 쉽게 성장시키고 인센티브와 보상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지속적으로 파트너의 의견을 경청하고 파트너의 역량을 확장하는 기술 솔루션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밥 스켈리 채널컴퍼니 CEO는 “매년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면서 어떤 IT 공급업체와 협력할지 평가하는 것이 솔루션 공급업체에게 복잡한 이슈가 되고 있다”면서,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는 가장 우수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식별하고 채널의 장점과 이점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리소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