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스마트폰 최저가 공동구매카페 '블루폰'에서 새학기를 맞이한 아이들 선물을 위한 키즈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키즈폰은 어린이들을 위한 스마트폰으로 유해사이트를 차단하고 위치추적, 아이들 눈 높이에 맞춘 컨텐츠와 기능들이 갖추어져있어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 인기다.

하지만 아이들을 위한 스마트폰인데도 불구하고 지나치게 가격대가 높다는 의견이 있다. 이를 통해 '블루폰'에서는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위한 키즈폰에 대해
대대적인 가격할인을 통해 공짜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더 나아가 요금지원과 사은품 혜택을 내걸어 부모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SK 키즈폰으로 알려진 쿠키즈 미니폰은 무료가격에 10개월 요금 지원을 약속했으며 KT 키즈폰 아키폰은 유일하게 손목형 키즈폰으로 공짜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형화면에 올해 출시한 최신 키즈폰으로 알려진 카카오 키즈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2 등 다채로운 기종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2의 경우 공짜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백화점상품권과 전자노트,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카카오프렌즈 여행용품셋트, 카카오수건까지 증정한다고 밝혔다.

'블루폰'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폰 외에도 일반 스마트폰까지 대대적인 할인이 진행되고 있어 부모님들의 스마트폰 구매도 제격이다. 

또한 갤럭시S10 가격힐인에 최신 아이폰까지 다양하게 할인하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업체 관계자는 "뒤늦은 키즈폰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어 주문이 폭주하고 있는 상태인 만큼 재고가 소진되기 전 빠른 타이밍에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으며 이어 "갤럭시S10 5G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기기변경, 번호이동 관계없이좋은 조건으로 푸짐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쿠키즈 미니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2, 아키폰 등 아이들의 키즈폰에 대한 조건과 사은품 내용은 '블루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