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가 운영하는 THIN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지난 21일 삼성동 무역센터 헬스밸런스㈜ 본사에서 (사)한국모델협회와 헬스 뷰티 콘텐츠 생산 및 관련 산업 분야의 상호 발전과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협약식을 마쳤다고 밝혔다.

협약식을 통해 (사)한국모델협회와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는 양사의 우호관계를 확인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 교류 및 공동사업을 추진할 것에 동의하며 향후 활동에 서로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현재 스키니랩은 다이어트 연구소를 공식 운영하고 있으며, 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 지식을 기반으로 (사)한국모델협회에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전수 및 다양한 제품 지원으로 모델들의 건강 관리 지원을 도울 예정이다. 또 양사는 앞으로 지속성장 가능한 새로운 콘텐츠 생산에 협력하고, 모델 협업 교류에 협조함으로써 올바른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하는데 앞장설 방침이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건강과 몸매 관리에 소홀히 할 수 없는 모델들에게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가 그동안 축적해 온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할 계획으로 올바른 다이어트 문화를 선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양사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양사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키니랩 다이어트 연구소를 보유한 THIN소재 연구소 스키니랩은 매년 새로운 다이어트 소재를 개발하며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해왔다. 지난 2015년 와일드망고, 16년 풋사과, 17년 보이차, 18년 레몬밤, 그리고 19년에는 ‘시서스 추출물’을 활용한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등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