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봄을 맞아 ‘스프링(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매트리스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스프링 프로모션’은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 특정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재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에서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대형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매트리스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갤러리 및 백화점 매장에서는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3종, 공식 대리점에서는 ‘바이브(Vive)’,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너티(Eternity)’ 4종이다. 위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스페셜한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시몬스 침대의 ‘스프링 프로모션’은 시몬스 테라스를 비롯한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이천 팩토리움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