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세계 대형 코인 거래소로 IDAX에서 순조롭게 자금모집을 마친 EVENS 코인이 아이닥스 코인   거래소에 상장하여 거래를 시작한다.

중국시간 오후 4시, 한국시간으로는 15일 오후 5시에 상장되어 시장이 오픈한다. 상장공지는 14일 오후 3시쯤 업로드 됐다.

 

일반적으로는 상장 2~3일 전에는 입금, 거래, 출금 관련된 시간이 공지되는 편인데, 상장 하루전인 14일 전까지 올라가지 않아 투자자들이 우려했다는 소식이다.

이에 아이닥스(IDAX)측은 “자금 모집이 빠르게 완판될 만큼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두고 있는   코인이기 때문에 거래에 대해서 실수 없도록 준비하면서 공지가 늦어졌다”며 “공지가 늦은만큼 거래에 실수 없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시간 15일 오후 5시부터 거래가 가능하며, 16일부터는 송금까지 가능하다는 내용의 공지도 업로드됐다.

이븐스 코인은 리플보다 빠른 합의 속도로 실시간 결제를 가능하게 만들었고 암호 화폐가 각   나라에 법률적인 규정에 맞게 이캐쉬(E-CASH)를 발행하여 EVENS 코인을 사용할 수 있고, 인도의 ICICI BANK뿐만 아니라 YES BANK와도 에스크로 어카운트 계약 체결을 발표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자금 모집이 1차에 완판되고, IDAX 코인 거래소에서 2차 IEO를 진행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