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갤럭시 S10의 뒤를 이을 LG 전자의 G8의 출시일이 코 앞으로 다가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채로운 기능과 스펙을 장착하고 새로 돌아온 만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하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각 커뮤니티 사이트들은 일제히 LG G8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고객유치에 한창인 가운데, 네이버 회원 수 35만명 ‘뉴버스폰’은 G8 사전예약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갤럭시 S10 사전예약 시에도 푸짐한 사은품 혜택으로 주목 받았던 사이트인 만큼 그 뒤를 이어 출시를 앞둔 G8 사전예약까지 관심이 모일 수 밖에 없다. 사은품 내용으로는 ‘삼성 갤럭시워치’ ‘삼성 갤럭시워치 액티브’ ‘삼성 갤럭시 탭4 어드밴스’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버드’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사은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연이은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 LTE 스마트폰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움직임까지 포착되고 있다. ‘뉴버스폰’에서는 갤럭시 노트5를 조건없는 순수 가격으로 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공시지원금이 상향된 갤럭시 노트8은 10만 원대, 갤럭시 노트9은 30만 원대, 아이폰X 역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다고 해도 무방해 보인다.

이외에도 아이폰7 0원, LG G7 0원, 갤럭시 S8까지 공짜폰으로 만나 볼 수 있고 G8 이전 LG 최고의 스마트폰이라 불리우고 있는 V40은 20만 원대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특히 갤럭시S10 시리즈의 경우도 사전예약이 끝았음에도 불구하고 사전예약 혜택 그대로를 증정하여 사전예약을 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마트폰 구입 시기를 잘 맞춰 구매하는 것이야말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방법”이라면서, “뉴버스폰에서는 파격적인 가격할인과 사은품 혜택은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 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