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머 기능 및 LCD 디스플레이 탑재

▲ 로지텍 녹색 레이저 프리젠터 ‘R800’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코리아는 녹색 레이저 프리젠터 ‘R800’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R800’ 프리젠터는 빨간색 레이저보다 초점이 선명하고, 포인터의 도달거리가 긴 녹색 레이저를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밝고 가시성이 뛰어난 녹색 레이저로 프레젠테이션 현장의 조명 밝기나 디스플레이에 관계없이 원하는 지점과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정확하게 가리킬 수 있다.

‘R800’은 2.4GHz 무선 기술이 적용돼 최대 30미터에 이르는 넓은 수신 범위를 지원한다. 무선 연결로 대형 강의장에서도 끊김 없이 슬라이드를 컨트롤하고, 자유롭게 이동 가능하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USB 리시버를 포트에 꽂자마자 즉각적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타이머 기능으로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타이머 버튼으로 완료 시간을 설정하면 프레젠테이션 끝나기 5분/2분 전, 정각에 무소음 진동 알람이 작동해 남은 시간을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이 적용된 ‘R800’은 한 손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직관적으로 배치된 버튼으로 슬라이드 이동, 슬라이드쇼 보기 등의 기능을 쉽게 조작 가능하다. 정면에 설치된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시간, 배터리 및 무선 수신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매끄럽고 효율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 관계자는 “프레젠테이션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청중의 주목도를 높이고 함께 소통하는 것”이라며, “로지텍의 프리젠터 기술력이 집약된 ‘R800’은 녹색 레이저 포인터로 청중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강력한 무선 연결로 발표자와 청중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유용한 프리젠터”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