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필리핀, 캐나다 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은 국내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동시에 질 높은 상담과 출국 후 꼼꼼한 학생관리로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연간 필리핀 어학연수 수속 2000건 이상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필통유학의 이번 기록은 국내 최대 할인을 진행중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고 있으며, 최대 6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세부, 클락, 바콜로드, 수빅, 딸락, 일로일로, 마닐라 등 바기오를 제외한 모든 필리핀의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며, 어학원 품질 향상을 약속한 바기오의 경우에는 기본할인 플러스, 최저가 추가 할인을 진행 중이다.

필통유학에서 준비한 필리핀 서비스도 다양하다. 필리핀 세부로 어학연수를 떠나는 학생들에게 지급되는 4가지 쿠폰은 일회성이 아닌 이용시마다 사용 가능해 아일랜드 호핑, 병원, 치과, 마시지 숍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바기오를 제외한 모든 지역은 할인과 최대혜택은 물론, 무료 여행자 보험 가입. 꼼꼼한 상담 서비스, 무료 필리핀 11자코드, 무료 유심카드 역시 지급되고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변해가는 필리핀 시장에 발맞춰 고객의 요구 없이도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미리 파악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 중이다. 이 가운데 현재 성인 이외에도 청소년 역시 필리핀어학연수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청소년 연수라는 타이틀로 대학생 전까지 나이 역시 최저가로 어학연수 수속이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필통유학은 객관적인 상담, 친절도, 출국 준비, 현지관리, 송금 안심 서비스 등 모든 부분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고객층이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필통유학 기업은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대전, 대구, 부산, 제주도 등 국내 모든 지역의 고객과 전화상담을 통해 수속이 가능하며, 전국의 고객으로부터 높은 수속비율을 가지고 있다.

국내에 필리핀어학연수를 원하는 모든 고객이라면, 필통유학을 통해 꼼꼼한 상담과 서비스를 최저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필리핀의 어학원으로는 SMEAG어학원, 시필스어학원, CIJ어학원, CIA어학원, EV어학원뿐만 아니라 블루오션어학원, CG어학원, 셀라어학원, 필라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큐큐어학원 등이 있는데 세부는 외국인 비율이 높으며 바다가 가까운 편이고 대형 쇼핑몰들이 많아 도시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어 가장 많은 어학원이 위치한 곳이다.

다음으로 어학원이 많은 지역으로는 바기오로, 헬프어학원, 베씨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토크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등의 어학원이 있으며 시원한 날씨와 우수한 강사진이 강점으로, 수업의 질을 중요시 한다면 꼭 고려해야 하는 지역 중 하나다.

그리고 치안을 중요시 하거나, 네이티브 수업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인 클락에는 CIP어학원, EG어학원, 헬프어학원 등의 어학원들이 운영 중이다.

필통유학의 최저가 보장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이 궁금하다면 필통유학 홈페이지의 연락처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