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전용 쿠폰 및 일정 기간 결제한 유저 대상 ‘신비 영웅증’, ‘추첨권’ 등 보상 지급

▲ ‘데일리 판타지’

[아이티데일리] 라스타게임즈(대표 정저펑)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데일리 판타지’를 오는 15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신규 캐릭터 ‘뮤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지난 11월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으며,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

이 게임은 일러스트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레트로 감성 어드벤처 RPG로, 카와스미 아야코, 타카하시 리에 등 일본 성우가 음성 더빙으로 참여해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 촬영’과 게임 내 라디오 시스템을 통해 BJ와 소통할 수 있는 ‘BJ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스타게임즈는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인게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초급 레전드 조각’, ‘초급 경험서’, ‘신비 영웅증’ 등 약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포함된 ‘원스토어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원스토어를 통해 1/3/5/8일 등 일정 기간 동안 결제한 유저 전원에게 ‘추첨권’, ‘속전 티켓’, ‘다이아’, ‘금화’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14일 신규 캐릭터 ‘뮤즈’를 공개하고, 모험을 통해 흩어진 노래 가사 조각을 모아 뮤즈의 노래를 완성하는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도 16일부터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