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전화기, 인터넷만 있으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콜센터 세팅 완료

▲ 세종텔레콤이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솔루션 ‘세종ASP컨택센터(SACC)’ 출시를 기념, 기본료 2개월 및 설치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티데일리] 유무선 종합 통신기업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 상담 및 관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솔루션 ‘세종ASP컨택센터(SACC)’ 출시를 기념하며 기본료 2개월 및 설치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세종ASP컨택센터는 세종텔레콤과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 개발업체인 테라소프트웨어가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기간 동안, 원하는 좌석 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 지향적인 콜센터 솔루션이다. 별도의 시스템이나 전산실을 구축하지 않더라도 컴퓨터, 전화기, 그리고 인터넷만 보유하고 있다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전문 상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ARS, CTI, 녹취, 통계 정보와 같은 기능을 지원하며, 미응대 콜 관리를 위한 전화번호 추적 및 보관, SMS 발송, 콜백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가 생길 시 즉각적인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세종텔레콤은 오는 6월 30일까지 ‘세종ASP컨택센터 서비스에 가입하는 전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솔루션 기본료 2개월 및 설치비 면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 수도권 외 일부 지역의 경우 별도 협의 후 설치비 무료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박효진 세종텔레콤 마케팅 본부장은 “비즈니스 차별화 및 고객 소통을 위해, 고객 상담을 맞춤화 하고 예측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가 도래했다”라며, “자사의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와 체계적인 시스템 및 운영노하우로 고객을 위한 고객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