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UI NXG W 시리즈’ 발표, 가속기능 및 64개 멀티코어 CPU채용



시큐아이닷컴이 가속기능을 가진 웹 방화벽 NXG W시리즈를 출시하고 이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시큐아이닷컴 임직원이 제품 발표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이 11일 역삼동 리더스클럽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신제품 SECUI NXG W 시리즈를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W시리즈(SECUI NXG W SERIES)'는 크로스사이트 스크립팅 등 웹 환경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정보침해 행위를 실시간 탐지 차단함은 물론 웹 보안 가속기능을 통해 웹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속도를 향상시키고 네트워크 트래픽의 감소를 유도하여 업무효율성을 제공하는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이다.

NXG W시리즈'는 기존 시그니처(Signature) 방식의 경우 미처 알려지지 않은 변형 악성코드가 일부분 전송될 위험성이 있었던 것에 비해 풀 프록시(Full Proxy) 방식을 채택하여 악성코드의 일부와 전체에 대한 차단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hwp를 포함 pdf등 다양한 파일타입의 첨부파일까지 세밀한 검사가 가능하여 현재 웹 방화벽의 주요 시장으로 부각되고 있는 공공부문에도 유용한 웹방화벽이라는게 시큐아이의 주장이다. 게다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주민번호나 신용정보 등의 개인정보 유출을 차단한다.

시큐아이닷컴은 고수위 보안을 지원할 경우 웹 서버의 속도가 떨어지는 단점을 해소하기 위해 64개의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함으로써 트래픽을 병렬 및 순차 처리토록 했다. 또한 정보 암호화 프로토콜인 SSL을 소프트웨어가 아닌 하드웨어로 구현함으로써 서비스 응답속도를 보다 향상시켰고 웹 서버의 부하를 경감시켜 업계 평균 웹 페이지 처리 속도인 3만 TPS 보다 두 배 빠른 6만 TPS의 처리 속도를 자랑한다.

시큐아이 NXG W 시리즈는 웹 방화벽에 대해 전문지식 없는 웹 서버 관리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관리 운영 및 보고의 편리성을 제공한다. 최신 버전의JAVA 기반으로 빠르고 직관적 룩앤필을 제공하고 가장 많이 공격받은 트래픽에 관한 Top5 순위 및 화려한 그래프 등으로 운영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 끌어오기 동작만으로 나만의 관심항목으로 채워진 관리화면을 만들 수 있다.

과거 방화벽 시장에서 후발 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업계 1위를 달성한 시큐아이는 이번 웹 방화벽 시장에서도 제품 출시는 늦었지만 시장 1위 탈환은 시간문제라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