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도약 준비, 우수사원 표창 및 고객 감사패 증정

▲ 한산씨엔에스가 최근 창립20주년을 맞이해 양재동 엘타워에서 기념식을 열고 우수사원과 장기근속자에 대한 표창 그리고 고객에 대한 감사패를 증정했다.

[아이티데일리] 한산씨엔에스(대표 나창용)는 창립20주년을 맞이해 최근 창립기념식을 갖고, 우수사원과 장기근속자 표창 그리고 은퇴한 장기 고객에 대한 감사패를 증정했다.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된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나창용 대표는 “양적인 성장에는 다소 부진한 부분이 있지만 질적인 면에서는 나름 성공적인 성장을 했다”며 “앞으로 20년은 희망을 갖고 매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 한산씨엔에스는 글로벌파트너인 Vertiv(버티브)사의 엣지솔류션 과 스마트 UPS를 공급하면서 사업영역을 확장하는 등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기념식에서 감사패를 받은 고객은 격려사에서 “한산이 갖고 있는 가장 큰 강점은 바로 원칙을 소홀히 하지 않고 고객과의 신뢰를 생명처럼 여기는 기업문화”라며 임직원들에게 한산에 대한 자긍심을 갖고 생활할 것을 주문했다.

한편 한산씨엔에스는 창업초기부터 지금까지 데이터센터 기반설비(항온항습설비,무정전전원설비,스마트솔루션,랙쿨링등)를 설계, 시공, 유지보수 하는 전문기업으로 동종업계에서 가장 신뢰성 있는 엔지니어링 기술력을 축적한 회사이다.

새로운 20년 고객과의 신뢰를 생명처럼 여기는 한산씨엔에스의 도약을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