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마마무 화사 솔로곡 ‘멍청이’가 지난 13일 공개된 이후 첫 솔로 데뷔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하여, ‘퀸화사’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이번 22일 방송될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방구석 겨울나기 방법과 먹방을 예고하여, 이번 방송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화사는 해당 방송 출연 때마다 곱창, 김부각, 간장게장 등 먹방 센세이션을 일으켜 차세대 먹방아이콘으로 떠올랐으며, 계속되는 먹방에도 섹시한 몸매를 유지하고 관리하는 비법이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에버비키니의 ‘빠질라카노’는 가르시니아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커피맛 다이어트로써 마마무 화사 외에도 연예계 대표 몸매로 유명한 레인보우의 조현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 마시는 걸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었던 상품 이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화사가 해당 방송으로 인해 먹방여신으로 뜬 후 빠질라카노도 덩달아 인기가 많아졌다”며 “간편하게 마시면서 몸매관리가 되는 상품이라, 커피를 즐겨마시는 20,30대 여성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한편, 화사의 커피맛 몸매관리 음료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는 11번가에서 타임딜 프로모션을 열어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타임딜로 9,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또, 에버비키니 공식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