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개강은 3월 10일 예정, 조기 마감 전망

 

[아이티데일리]오는 24일(일) 안성 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이 개강된다. 2020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모든 여학생의 아름다운 도전과 열정을 지원하기 위해 안성 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이 마련된 대입정규반은 2월 24일 1차 개강되며 2차 개강은 3월 10일로 예정돼 있다.

수능 당일까지 체계적인 수능 준비를 지원하는 여학생기숙학원 안성 비상에듀 측에 따르면 1학기부터 3학기까지 교육 일정이 구성된 대입정규반은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더불어 영역별 학습전략 수립과 학습동기부여를 지원하며 1:1학습전략상담과 1:1학습클리닉도 제공한다.

개강 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수험생들의 상담 문의로 인해 조기 마감이 전망되고 있는 대입정규반은 팖2020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개인별, 과목별, 단계별 학습상태를 고려한 반편성이 이뤄질 계획이다.

입소 후 모든 여학생들은 국어, 영어, 수학 심층 반편성고사 후 반 배정을 받게 되며 국어/영어 과목으로 반배정 후 수학은 인문계/자연계 수준별 수업이 진행된다. 팖2020시스템을 통해 수험생들은 국영수(필수) 정규수업과 과목별, 레벨별 선택수업에 따른 빠른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여자 학생들의 수험생활을 위해 대입정규반은 반당 3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구성되며 1학기(2월 24일~6월 9일) 기본개념 정리, 2학기(6월 10일~9월 8일) 실전 적응 훈련, 3학기(9월 9일~수능일) final 문제풀이로 교육 커리큘럼이 준비됐다.

여학생들이 기숙학원에서 받는 스트레스가 공부보다 생활에 있다는 현실을 반영해 배우고 먹고 편히 잠드는 즐거움에 초점을 맞춰 여학생 기숙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안성 여자 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여학생들이 생활에서 중시하는 청결과 감수성을 배려해 1인실과 2인실 숙소만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입학 장학제도와 평가원 우수 장학제도를 비롯한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학생 기숙학원 안성 비상에듀 관계자는 “본격적인 수능 준비의 여정에 나선 모든 여학생들을 응원하며 대입정규반을 통해 꿈을 실현하길 바란다”면서 “기초를 다지는 가운데 지난 입시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인 여자 기숙학원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보삼로에 위치한 안성 여학생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 지원 자격은 2019학년도 수능성적 또는 2018년 9월 모의평가 성적을 기준으로 하며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