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베라시티는 특허 출원 중인 비디오 보상 플레이어(Video Rewarded Player)를 JW 플레이어와 협력하게 됐다고 밝혔다. 

JW 플레이어는 15만 명의 게시자와 1억 2천만 명의 사용자, 25억의 월간 조회수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3위 비디오 플레이어다. 

따라서 이번 협력을 통해 베라시티는 15만 명이 넘는 게시자가 VRA 지갑을 사용하여 1억 2천만 사용자에게 VRA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2019년 베라시티의 핵심목표는 보다 많은 비디오 게시자를 플랫폼 내로 올리는 것이다. 이를 위해 베라시티는 많은 콘텐츠 게시자들이 베라시티 기술을 보다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를 통해 VRA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자 한다. 현재 업계 선도자들과 함께 협력하여 개발 중이다.

JW 플랫폼 & JW 플레이어는 최고의 비디오 호스팅, 관리 및 분석을 제공해주는 솔루션 업체다. 베라시티의 비디오 보상 플레이어를 JW 플레이어에 기술적 연동을 통해 게시자는 쉽고 빠르게 VRA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시자가 베라시티 비디오 리워드 모듈을 추가 시 VRA를 사용하여 목표 고객에게 도달하고 보상할 수 있다. 제작사들은 고객의 충성도와 새로운 수익창출을 얻을 수 있으며 시청자들은 시청증명 (Proof-of-View)에 따른 보상을 받는다.

베라시티(Verasity) 전세계 주요 제작사에게 새로운 보상 플레이어 기술을 제공하는 비디오 플랫폼이다. 

특허출원 중인 Raas(Reward-as-a-Service) 플레이어를 사용하면 플레이어 지갑에 VRA가 보상, 수익화 및 기여도를 측정할 수 있다. 베라시티 플레이어 기술은 이미 2억4천만 명의 사용자와 500억 명의 월간뷰를 보유한 28만 명의 제작사 및 게시자가 이용할 수 있다. 베라시티는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 게시자 및 광고주가 상생하는 VRA 토큰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