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특징

▲ 카카오게임즈가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기대작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Re:Dive)’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올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미소녀 캐릭터들과 길드를 만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특징은 50명 이상의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 등으로, 특히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을 제공한다.

‘진격의 거인’을 제작한 위트 스튜디오(WIT STUDIO), ‘광란가족일기’, ‘앙상블 스타즈’의 시나리오 작가 아키라, ‘사쿠라대전’, ‘원피스’의 메인 테마곡을 작곡한 다나카 코헤이, 성우 M·A·O와 이토 미쿠, 타치바나 리카 등이 협업해 완성한 스토리, 영상과 음악, 목소리 등은 향상된 몰입감을 선사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 정식 출시 전 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앱마켓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에서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재화)’을 700개씩 제공한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게임 및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서도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