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3종, 마우스 및 키보드 2종, 블루투스 이어폰 1종 등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은 자사 10개 제품이 ‘2018 굿 디자인 어워드(2018 Good Design Award)’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로지텍은 디자인을 중심으로 모든 기업 활동과 제품 개발을 고려하며, ‘사람과 디지털 경험을 연결한다’는 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3년 알레스테어 커티스(Alastair Curtis)를 수석 디자이너로 영입 후 기업의 디자인 역량을 강화하며, 기술과 디자인이 어우러진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게이밍 기어 3종(G560 PC 게이밍 스피커, 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및 헤드셋) ▲마우스 및 키보드 총 2종(MX 에르고, 크래프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1종(제이버드 타라 프로) ▲화상회의 시스템 1종(랠리) ▲UE 제품군 2종(UE 블라스트 및 메가 블라스트, 붐 3 및 메가 붐 3) ▲아이패드용 주변기기 1종(로지텍 크레용) 등 총 10개다.

알레스테어 커티스 로지텍 수석 디자이너는 “8년 연속으로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로지텍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매우 영광”이라며 “향후에도 디자인을 모든 기업 활동의 중심에 두고 소비자의 일상 속 니즈와 관심사에 부합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