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업 확장 위한 인적 기반 마련 및 HR 경쟁력 강화 추진

 
[아이티데일리] 티맥스그룹은 특별채용을 통해 두 자릿수 이상의 비연구부문 전문가를 영입, 기업의 비즈니스와 인재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 및 기획 ▲인사 ▲재무/자금 ▲IT 컨설팅 ▲IT 영업 부문이며 경력 및 신입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채용으로 입사가 확정되는 인력은 소정의 인사 평가 후 핵심인재로 특별 관리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과 실무 면접, 경영진 면접, 최종 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경력직의 경우 레퍼런스 체크 과정이 추가된다.

IT 영업 부문을 제외한 경력직은 해당 분야에 최소 3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IT 영업 부문의 경우 경력직은 최소 5년의 경력이 요구되는데, 티맥스 측은 IT 영업 전문가를 차세대 사업부장으로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채용 기간은 다음달 13일까지이며, 지원서 마감일 이전이라도 요구 역량을 갖춘 인재라 판단되는 경우 즉시 면접을 진행해 채용을 확정할 예정이다. 세부 내용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우수한 인재의 확보와 육성은 무한 경쟁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이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티맥스는 분야별 전문 인재를 꾸준히 채용해 기존 인력과의 시너지 극대화 및 조직 인적 쇄신을 통해 기업 경쟁력 향상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