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6
주요뉴스
뉴스홈 > 생활경제
3기 신도시 수혜지 다산신도시, 사통팔달 교통망 갖춰 부동산시장 ‘들썩’

   
 
[아이티데일리]작년 말 정부가 3기 신도시 조성과 함께 수도권 광역교통망을 개선하겠다고 밝히면서, 경기 남양주 왕숙, 인천 계양 테크노밸리 등 신도시 대상지 일대 기대심리가 고조되고 있다.

3기 신도시인 왕숙지구와 맞닿아 있는 다산신도시는 도시개발에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되며, 여기에 신도시 조성에 앞서 계획된 철도·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조성되면 사통팔달 교통망을 품고 있는 최적의 신도시 입지를 갖추는 등 무한한 발전 잠재력을 갖게 된다.

더불어,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이 개통될 경우 서울에서 인천 송도까지 27분 만에 도달이 가능하며, 서울 강남은 물론 수도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다산신도시는 GTX B노선의 수혜지로 GTX B노선은 남양주 마석에서 인천 송도까지 약 80.1㎞ 거리가 급행철도로 연결되고, 남양주에서 서울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편리한 교통과 천혜의 주거환경을 갖춘 다산신도시는 지난해 말부터 입주를 본격화하며 신도시의 위용과 주거 및 업무적 가치에 빛을 발하고 있다. 또한 다산신도시는 에코신도시라 불리며 편리한 교통, 생활의 인프라 등 역세권의 강점에 쾌적한 주거환경을 더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주거·행정 복합 신도시인 다산신도시는 약 270만㎡ 규모의 진건지구와 약 204만㎡의 지금지구 등으로 구분돼 전체면적 475만여㎡ 규모로 조성된다.

총 면적 475만㎡ 부지에 12만여 명을 수용하며, 외곽순환도로,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등으로 빠르게 서울과 연결이 가능하고, 특히 잠실과 강남 등과 가까운 데다 왕숙천, 홍릉천이 흐르고 문재산, 황금산을 끼고 있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친환경 주거 및 상업단지다.

서울접근성은 물론이고 광역 교통망에 서울 최근접 남양주 최대 신도시로 그 위용과 가치는 계속 상승중이다.

이 가운데 자연과 어우러져 주거환경이 뛰어난 다산신도시 업무3-2B/L에 풍부한 개발호재를 누릴 수 있는 호텔식 복층형 오피스텔 및 상가 ‘킹덤부띠크 오피스텔’이 전격 공급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매가 가능한 복층형 ‘킹덤부띠크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의 상가와 오피스텔로 구성되었으며 지상 1층~지상3층은 근린생활시설과 교육연구시설, 지상4층~지상10층은 오피스텔로 각각 25호실과 전 98세대 복층형으로 규모를 갖췄다.

당 사업지 바로 옆 부지에는 다산신도시내 유일한 복합커뮤니티센터 (수영장, 문화센터, 도서관등) 부지로써 주거 및 업무에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킹덤부띠크’ 오피스텔은 고급스러운 호텔식의 북유럽 스타일을 컨셉으로 잡았으며, 크게 유니크한 6타입, 모던한 6타입, 럭셔리 스타일 6타입으로 총 18개 타입의 다산 신도시 내 유일한 전 세대 복층형 및 트윈복층 구조를 선보인다.

㈜인톤(메리어트호텔 시공)이 디자인을 전담해 전 세대 내부뿐만 아니라 각층의 복도까지 웨인스코팅으로 평범한 벽을 고급스럽게 강조시켜 럭셔리 호텔을 연상케 했다. 또한 하부층 룸에 강화유리를 사용해 채광을 확보하고 대리석 느낌의 타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구현해냈다. 복층 누다락은 사생활 보호가 가능한 침실로 1인 가구들의 쉐어하우스로도 사용 가능해 외관뿐만 아니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인테리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교통 인프라로는 ‘킹덤부띠끄 오피스텔’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8호선 다산역이 개통예정으로 역세권의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어 다산 신도시 상업, 업무 지구 황금입지로 꼽힌다.

해당 사업지 동쪽으로는 다산초, 다산중, 진건지구의 유일한 다산고등학교가 근접해 있어 풍부한 교육 인프라를 확보하여 학원 및 초, 중, 고등학교 관련 업종과 다양한 의료시설 등 경기에 지장 없는 학세권이 형성될 예정이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남양주가 풍부한 교통 및 생활 인프라,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자족도시로 발전함은 물론이고, 수도권 및 서울의 수요까지 충족할 수 있는 대표 주거지역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며 “실제로 연이은 교통 개발 호재로 서울 접근성이 개선됨에 따라 인구 유입과 분양 성적이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현대인의 자연과 여유를 만끽할 선형공원, 체육공원이 밀접해 있으며 남양주시에서 추진 중인 정약용의 목민심서를 배경으로 한 만평의 다산신도시8경, 그 중에서도 1경(열상산수폭포)과 2경(석천계류) 근접하여 숲세권을 확보하며 녹지의 쾌적한 프리미엄 생활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킹덤부띠크 오피스텔 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하며,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