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 썸바이미

[아이티데일리]한파가 몰아치면 실내로 들어가자마자 난방기를 틀 수 밖에 없고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평소보다 피부가 가렵다거나 거친 느낌이 든다면 보습에 좀 더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위와 같은 증상은 모두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 피부장벽이 손상되면서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충분한 보습으로 외부에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피부장벽을 강화해야 한다. 수분 공급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두말할 것 없이 피부보습제를 잘 발라주는 것이다. 앰플, 에센스 등 다양한 기초화장품이 있지만 수분크림만큼 가성비 좋은 보습 제품은 없다.

다양한 보습크림 가운데 수분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유수분밸런스 조절하는 역할에 충실하다. 수분크림에 함유되어있는 성분으로 보습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가 넘는 수분을 끌어당겨 저장하고 수분막을 만들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피부속당김 현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여 하루 종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썸바이미(SOME BY MI)의 H7 하이드로 맥스크림(H7 HYDRO MAXCREAM)이 있다.

썸바이미(SOME BY MI) 관계자는 “‘H7 하이드로 맥스크림’은 고품질의 심층수를 함유하였으며, 미네랄 비율이 인체와 동일한 3:1:1로서 흡수율이 빠르고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7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깊은 피부속건조를 채워주어 건조한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7중 보습은 깊은 보습으로 피부톤개선에 도움을 주어 수부지수분크림이나 민감성수분크림으로 사용해 볼만 하다. 또 계절이 바뀌면서 수분부족형지성피부 타입이나 악건성피부 타입의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 것으로 계절에 따라 적절한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H7 하이드로 맥스크림’은 한국 식품의약안전처에서 미백기능성, 주름개선기능성으로 허가 받은 2중 기능성화장품이다. 유분과 수분이 부족한 건성피부는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 보다 주름이 생길 확률이 커 팔자주름이나 이마주름없애는법으로 이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이 제품은 고보습크림으로 즉각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라서 얼굴리프팅이 필요한 부위에 잘 흡수시켜준다면 리프팅크림이나 탄력크림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썸바이미는 비투비(BTOB)의 육성재를 전속 모델로 공개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썸바이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썸바이미의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전속 모델 육성재 단독 브로마이드를 한정 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