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국 순회하며 멀티 캠퍼스 환경에서 무료교육 기회 제공

▲ 후지쯔가 올 가을학기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장학생을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후지쯔(대표 최재일)는 오는 8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제40회 후지쯔 장학생 프로그램의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혁신과 지식을 위한 글로벌 리더 프로그램(Global Leaders for Innovation and Knowledge Program)’은 지식창조이론의 권위자 노나카 이쿠지로 박사의 이론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미래를 직접 만드는 혁신 리더 육성’을 목표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싱가포르, 태국, 일본 등 4개국을 순회하며 멀티 캠퍼스 환경에서 학업과 현장 학습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변화하는 상황에서 본질을 통찰하며 판단하고 실행하는 힘과 더불어 리더십을 단련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혁신 사례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혁신과 지식을 위한 글로벌 리더 프로그램’에 지원하려면 학사학위, 직장경력 3년 및 토익 750점 이상이면 된다. 접수 기한은 오는 3월 8일까지며, 후지쯔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후지쯔는 지난 1985년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후지쯔 장학생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인재들에게 매니지먼트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국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