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리인벤트 2018’에서 발표된 AWS 기능 및 프로그램 소개

▲ GS네오텍이 국내 항공사 대상 ‘AWS 리인벤트 리캡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이티데일리]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지난 22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국내 항공사를 대상으로 ‘AWS 리인벤트 리캡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2월 라스베가스에서 진행했던 ‘AWS 리인벤트 2018(AWS re:Invent 2018)’에서 발표된 AWS의 다양한 기능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도움이 될 핵심 내용을 선별해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최근 고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자 클라우드 최신 기술에 대한 항공사들의 관심과 요청에 따라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됐다.

전체적인 AWS 리인벤트 2018 행사 소개로 시작된 세미나는 ▲AWS 인프라 업데이트 ▲AWS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업데이트 ▲AWS 애널리틱스 서비스 업데이트 ▲AWS AI/ML(인공지능/머신러닝) 서비스 업데이트 ▲서버리스(serverless) 및 개발자 툴 업데이트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서정인 GS네오텍 상무는 “수백 개씩 쏟아지는 전문적인 기술 업데이트 사항들을 고객사가 습득하는 것에는 한계가 존재한다”며 “앞으로도 GS네오텍의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고객사 맞춤 업데이트 소개 및 교육, 컨설팅을 진행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