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비용 할인 등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 토마토시스템이 데이터 모델링툴 ‘엑스이알디’ 3.0버전을 론칭했다.

[아이티데일리]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자사 데이터 모델링툴 ‘엑스이알디(eXERD)’의 3.0버전을 론칭하고, 이달 17일부터 1달간 업그레이드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엑스이알디’는 이클립스 기반의 지능형 ER 모델링 도구로,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함축적인 정보를 즉각적으로 전달하며 데이터 간의 관계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 및 모델링 속도 개선, 다양한 자동화 기능 등 개발자 설계역량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춰 대기업 및 중견SI, SW, 게임, 서비스, 제조 등 전 산업군 엔지니어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3.0버전에서는 업무영역을 지원해 하나의 스키마 안에 수백 개의 테이블이 있어 불편했던 작업을 업무별로 구분하여 관리할 수 있어 작업의 효율성이 극대화됐다. 또한 도메인에 대한 모델을 자동 수정하거나 검토하는 기능, DBMS 하위 호환성 제공 기능, 이클립스 최신 버전에 대한 호환성 강화 등이 추가됐다. 이에 더해 향후 수일 내에는 국산 DBMS ‘티베로’가 추가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는 “새로운 버전 론칭과 더불어 다양한 라이선스 정책 및 고객 지원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방침이며, 제품에 대한 질을 높여 경쟁력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마토시스템은 ‘엑스이알디’ 3.0버전 론칭을 기념해 기존 1.0 및 2.0버전을 대상으로 업그레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2016년 1월 1일 이후 구매 고객에 한해서는 3.0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