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첫 세미나…이민화 창조경제연구회 이사장 강연으로 개시

 
[아이티데일리]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매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매달 무료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며, 첫 번째 세미나를 1월 25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세미나 계획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인 베스핀글로벌이 올해부터 국내의 IT관계자와 종사자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교육 행사 중 하나다. 이번달부터 매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1회씩 무료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세미나에서는 조직마다 다르게 정의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각 기업과 조직이 어떻게 청사진을 그려볼 수 있는지에 대해 세 명의 전문가가 발표할 예정이다. 1월 25일 오후 2시 반부터 베스핀글로벌이 입주하고 있는 스파크플러스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이민화 창조경제연구회 이사장이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주제로 발표하면서 세미나의 첫 문을 열고, 이어서 베스핀글로벌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인 권병국 매니저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수단으로서의 AI와 ML’을 주제로 강연을 한다. 마지막으로 베스핀글로벌 구글사업본부장인 우주연 상무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업무혁신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모든 강연이 끝난 이후에는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된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모든 조직마다 각자의 상황과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정의가 다를 수 밖에 없다. 국내의 많은 기업들과 조직이 성공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위한 클라우드의 역할을 쉽게 전달하기 위해서 매월 무료 세미나 개최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