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일명 SNS대란템, 국민템으로 유명한 ㈜데일리앤코의 생활가전 브랜드 클럭에서 미니마사지기 ‘큰 패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큰 패드’는 기본 패드 사이즈보다 1.4배 커진 사이즈로 보다 넓은 부위 마사지에 적합한 사이즈로 새롭게 개발됐다.

클럭 미니마사지기의 손바닥만한 크기인 기본 패드가 신체 어느 부위이든 시원하게 구석구석 사용가능 하다는 장점으로 인기였다면, ‘19년 New 버전인 ‘큰 패드’는 허리와 등, 어깨, 허벅지 같은 보다 넓은 부위에 사용하여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 사진=클럭 제공

데일리앤코의 공성아 대표는 “클럭 ‘큰 패드’는 좀 더 넓은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도록 큰 사이즈도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분들의 목소리를 정말 많이 들었어서 클럭 미니마사지기의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패드 사이즈를 고민했다”며 “불편함을 느끼는 부위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고객이 각자 원하는 부위를 더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도록 여러 패드를 바꿔서 사용할 수 있게 한다는 생각으로 큰 패드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큰 패드 출시 기념으로 출시일인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기간 한정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품(본체+기본패드 1ea)+큰 패드 1박스(3ea) 구성이 40% 할인된 4만5,000원, 큰 패드 1박스 (3ea) 구성이 61% 할인된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데일리앤코의 공성아 대표는 “앞으로도 클럭 제품의 방향성은 철저하게 우리 제품을 매일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소리에 맞게 발전시킬 것이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클럭(Klug)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