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00여 공공 기관 및 공기업 대상으로 대규모 체험 프로모션

한글과컴퓨터(www.haansoft.com, 대표이사 백종진)는 전국의 500여 공공 기관 및 공기업 등을 대상으로 대규모 체험 프로모션을 시작한. 한컴은 2만 여개의 체험 소프트웨어가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 실시와 함께 하반기 공공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한컴은 6일부터 국내 16개 지자체를 포함, 전국 300여 공공기관, 200여개 중앙 기관 및 공사, 공단을 대상으로 2만 여개의 체험 소프트웨어 킷을 무상 배포할 계획이다. 올해 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은 정보화 담당부서는 물론, 기존의 아래아한글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왔던 일반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광범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공 프로모션의 경우, 한컴의 한글 소프트웨어를 꾸준히 사용해온 공공기관의 실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는 한글 2007과 오피스 2007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의의가 있다. 특히 최근 대표적 소프트웨어 인증인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한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07'과 같이 제품력과 안정성에 대해 공식 입증된 제품의 체험을 통해, 공공기관의 매출 상승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무상 배포될 소프트웨어 킷에는 '한글과컴퓨터 한글 2007' 60일 체험판 CD, 동영상 강좌 CD 등 체험과 교육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게 된다. 한글을 포함해, 넥셀, 슬라이드의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후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07'의 체험판 CD도 제공 제품에 추가할 예정이다. 한컴은 기술 세미나 등 오피스 체험을 원하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추가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