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는 20일 Html5 신작 게임 ‘대륙의실수’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신규 유저를 위한 새로운 서버를 오픈 한다고 21일 밝혔다.

‘대륙의실수’는 전국시대의 말단 관리로 시작하여 한 나라의 군주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정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능한 문객과 함께 정책 결정, 백성의 상소문 해결, 징병, 세금관리 등을 진행하여 실제로 춘추 전국시대의 고위 관료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전투를 진행함에 따라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진행된다.

 
Html5로 제작된 ‘대륙의실수’는 기존의 모바일 게임이나 웹 게임과 다르게 별도의 앱 혹은 게임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지 않고, 인터넷 브라우저만으로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대륙의실수’는 유저와 소통하며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게임 홈페이지 외에도 별도의 공식카페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의 실시간 채팅을 제공하고 있다. 공식카페에서는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등 현물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대륙의실수’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대륙의실수’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장르인 Html5 게임을 서비스하는 노블게임즈는 “여신세계, 신 조자룡 등 대작 웹게임 뿐만 아니라 킹덤M, 나혼자한다와 같은 모바일 게임 역시 성공시킨 사례가 있기에, 새로운 장르인 html5 게임 ‘대륙의실수’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대륙의실수’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